[ etc ] - 薩爾瓦多柿子 Dalissime ( EDT ) ( 50 ml )


[ etc ] - 薩爾瓦多柿子 Dalissime ( EDT ) ( 50 ml ), Korean, 化妝品 , etc, 66574-JP, , koreanmall

[etc]




제품명 : 살바도르달리 달리심므 [EDT] (50ml)
제품용량 : 50ml
상세설명 :

※ 이국적인 이미지의 여성스러운 향

달리심므(DALISSIME) 살바도르 달리가 1946년 완성한 예술작품으로 '크리스마스'에서 영감을 얻었다.

달리심므는 여성의 관능적인 얼굴과 고대 그리스의 코린트 양식 사원의 기둥이 지닌 조각 예술의 아름다움을 결합한 새로운 차원의 용기를 나타내는 향수이다.


◆ 디자인

20세기 현대미술의 거장 피카소와 쌍벽을 이루는 초현실주의 대가인 살바도르 달리가 1946년에 완성한 크리스마스의 아프로디테의 얼굴에서 코와 입술을 형상화시켜 동양적인 여성미를 표현한 케이스로 여성의 관능적인 얼굴과 고대 그리스의 코린트 양식사원의 기둥이 지닌 조각적 아름다움을 결합한 새로운 차원의 케이스입니다.


◆ 향기

부드러우면서도 이국적인 북숭아, 살구, 파인애플, 칼리브리아 오렌지, 딸기류, 포도류, 리찌 등의 부드럽고 달콤한 과일향에 재스민, 장미, 백합, 수선화 등의 우아한 꽃향과 향에 깊이를 나타내 주는 우디향, 샌달우드, 앰버, 머스크 등의 조화로 매우 맑으면서도 신비로움이 잘 조화된 화려하고 달콤하고 이국적인 이미지의 지극히 여성스러운 향수입니다.

탑노트 : 복숭아, 파인애플, 딸기류 ,포도류의 달콤한 과일향

미들노트 : 백합, 장미, 수선화

베이스노트 : 샌달우드, 무스크

사용방법 :
▶ 향수는 주로 맥박이 뛰는 곳, 즉 손목, 귀 뒷부분, 목덜미에 뿌려 사용합니다.

▶ 옷이나 소품에 사용할 경우는 손소매깃, 목, 무릎안쪽등에 뿌려주고 스커트단 안쪽, 넥타이 안쪽, 편지, 모자, 손수건 등에 사용합니다.

【資料來源 / 版權 與 商品購買網址】

[ etc ] - 薩爾瓦多柿子 Dalissime ( EDT ) ( 50 ml )



您可能還感興趣的商品
arrow
arrow

    xd9l3r1q8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